엔비디아 설정도 안잡혀서 강제로 프로그램찾고 설정해놨는데 글로벌도 안먹고 개별설정도 안먹네...ㅠㅜ dlss 4.5도 해봤는데 이것도 안먹어.. 혹시 쓰는사람있음? ㅠㅜ 방법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