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고 살았던 개좆같은 로아에 대한 증오를 업데이트날 상기시켜주네 ㅋㅋ

연차 날리는거 화나서 아까 낮에 꼬접한다하고
친구 퇴근 기다렸다 삼쏘하고 집가는길인데 지금은 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