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진짜 말이 되나 난 아예 적용할 캐릭 없는데도 화가 나네
아직도 상재 + 1660미만 미적용 하나도 안고침??

이새끼들은 유입때문에 다쳐유기해놓고 그 유입를 못받게 만드네 진짜 말이 되나 이게 ㅋㅋㅋㅋㅋㅋ

ㅋㅋ 찐뉴비들은 오픈날 손가락만 쪽쪽 빨게 만드는 진짜
개병2신새끼들 레전드 운영

주어는 없음 나쁜말 ㄴㄴㄴㄴㄴㄴㄴ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