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갓겜 수호단 씨발새끼들이 옹호해서 새벽에 점검하고 유야무야 흘러갔는데 이 씨발끌레또르년들이 새벽에 점검해도 괜찮았으니까 이번에도 새벽에 해야지 ㅎㅎ 씨발짓거리하고 있는거임 갓겜수호단은 게임에 좆나 도움안되는 개벌레씹딱꾸새끼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