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두마리를 배민 쿠폰 두장을 쓰려고 

한마리 / 한마리 나눠서 두번 주문하면 가게에 손해기 때문에
차라리 다른 지점으로 나눠 시켜라라는 주제로 

니가 맞네 내가 맞네 토론이 시작됐는데

가게 주인 입장에서는 어차피 한 마리 더 파는 게 조금 이나마 이득 아닌가 해서.
다른 지점 팔아 주는 게 오히려 나을 수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