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대의 워로드포지션이라도 줘라

언제까지 바닥에 쳐박혀있어야하냐

시너지딜러라며 시너지딜러라며!

인구수 어디까지박살나야 개선해줄거냐고!

기존유저들 다 떠나면 신규로 그자리 채울수있을거같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