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11
조회: 100
추천: 0
교감222트리 버프인줄 알고 좋아했는데 너프였네![]() 교감이 아덴 열심히채운다음에 아키르폭주 써서 12초동안 세지는 캐릭인데 222는 이 12초동안 훨씬 더 세지는대신 이 시간동안 아덴을 아예 못채워서 가장 고점임에도 쓰레기 소리 듣던 아크그리드인데.. 그래서 딜 좀 너프 받더라도 절반만이라도 아덴 채울 수 있게 패치해주길 바랬었고 오늘 패치노트 보고.. 딜 너프받고 대신에 아덴 공짜로 채워주는줄 알았더만.. 사람들이 222는 죽었다고해서 자세히 읽어보니 12초동안 아덴 아예 안차던걸 이제 40초동안 아덴 안차게 바꾼거였네. 40초지나면 자동으로 차있고.. 그런데 딜까지 깎았다고? 이게 사람이 할 짓이니.. 나 다른 아크그리드는 고대 1개가 끝이라고 이 미친 스마게야.. 기대했는데 이게 맞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