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감이 아덴 열심히채운다음에 아키르폭주 써서 12초동안 세지는 캐릭인데

222는 이 12초동안 훨씬 더 세지는대신
이 시간동안 아덴을 아예 못채워서 가장 고점임에도 쓰레기 소리 듣던 아크그리드인데..

그래서 딜 좀 너프 받더라도 절반만이라도 아덴 채울 수 있게 패치해주길 바랬었고

오늘 패치노트 보고..

딜 너프받고 대신에 아덴 공짜로 채워주는줄 알았더만..

사람들이 222는 죽었다고해서

자세히 읽어보니

12초동안 아덴 아예 안차던걸 이제 40초동안 아덴 안차게 바꾼거였네. 40초지나면 자동으로 차있고..

그런데 딜까지 깎았다고? 이게 사람이 할 짓이니..


나 다른 아크그리드는 고대 1개가 끝이라고

이 미친 스마게야..

기대했는데 이게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