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복귀유저
충동 질풍 갈증 절정 딜발키리 점화 이렇게 키우고 있는데
전부 1710 1720 이라 본캐 바꿀만한 시기 같아서 질문드려요
그래도 본캐는 쌘 직업(중상 - 상위) 으로 하고 싶고 크게 너프당할 직업은 기피하고 싶어요
어느정도 좀 찾아봤는데 곰수사, 기공사, 차원술사 셋중에 고민중입니다..
추천좀 부탁드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