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2:26
조회: 174
추천: 1
지인 요즘 웃겼던 말 건슬 양직각 딸깍 타대아님?그런놈들 피메 시키면 스탠스 바꾸기만 해도 뭐이런 ㅈ같은 캐릭있냐?
딜싸이클 긴거보고 이거 어떻게 스킬털음? 사시는 사람들 말대로 딸깍일꺼야! 피면도 많대! 사시 111코어 로즈딸각 이라 쉽네 역씨 딸각 로즈띡 레이드 끝나고 투사~딱강투 로즈 생각보다 느리네? 어? 스킬 다 박았는데 왜 약하지? 어? 서폿 케어 잠시 비었는데 피면으로 버티면 빈사 혹은 죽네? 고점은 무법이래! 무법지대 222 하자! 2중 20스택 관리도 재대로 못하고 쿨은 돌아오는데 스택은 10스택 주력기 털어야지 그런데 주력기 타이밍때 서폿 버프 안들어오면 dps 수직하강 하네 ㅅㅂ? 그리고 무슨 이놈에 캐릭은 주력기에 백스탭을 쳐달아놓은거야 ㅅㅂ! 라고 건슬은 딸각이라 쉽다고 시작한 지인이 건슬 삭제 마렵다고 징징중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