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2:20
조회: 123
추천: 0
내실 정리좀 하지...캐릭 들어갈자리 없어서 어차피 키울라면 자본이 들어가니 계정 새로파서 모코코어쩌고 점핑하고 3만원주고 1700찍었는데
아크라시아 모험 다해도 스킬포인트 물약이랑 상깨물이랑 다 안차는거 에바야... 지금 에포나도 다 없애는 마당에 에포나를 2주나 해야한다고...;; 모험의서 100프로8개는 언제하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