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주면 월간 패키지가 초기화이긴한데 이걸론 택도 없을거고 캐쉬패키지라 사는사람만 사는거고 

얼마까지 올라가려나 

파결은 계승장비라 가격변동이 없구나 모아둔거 존버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