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17
조회: 198
추천: 0
리퍼 키우고 있는데 이거 대체 머하는 직업임...![]() 낙원돌고있는데 앞으로갔다 뒤로갔다 아덴키면 뒤로 가는데 내 마우스가 앞에있어서 뒤로 가는게 맞네 근데 쉐스도 백스템이라 한번더 뒤로가면 뭐야 저거 왜이렇게 멀리있어 스페쓰고 다가가서 라스트그래피티 쓰는데 이번에는 보스 넘어가서 뒤로 디스토션 이동기 쓰는데 이번에는 마우스 반대로 쓰고있어서 보스 헤드 전방위 5m 돌진 아 이거 돌아가야 하는데 이거 대체 머하는 직업임...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더워요33] 무적........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