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간 소외되느니 접는다생각하고 로아 삭제했는데
오늘 운동도 안하는날이라 집에서 딱히 할게없네
그냥 게임 켜고싶기도 한데 켜서 캐릭창보면 성질날거 뻔해서 컴퓨터 켜자마자 삭제하고 전분같은거 저장한 스샷폴더도 다날림

저주한다 대재앙 망해라 스마게 개새끼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