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이 맨날 찐빠내고
유저가 손해보는 패치를 하는데
업데이트 대처도 느리네

신캐 오늘 출시였으면 저녁안에는 해결했고
게임사가 손해보는 거였으면 오전11시 중으로 진작 패치 했다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