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09
조회: 118
추천: 0
복귀해서 모르고 있었는데 바드 날개가 생기네요![]() ![]() ![]() 예전에는 용맹 쓰면 그냥 빨개지는거 말고 없었는데 뜬금포 날개 비스무리..한걸 달았네요. (물론 여전히 이동기는 스페 하나..) 홀나가 이거 받고, 바드가 홀나 깃털 날개를 가졌으면 더 예뻣을텐데 아쉽군요. 홀나가 저런 날개에다 후드아바타까지 뒤집어 쓰면 ㄹㅇ 티리엘일듯.. +같은 귀쟁이 설정과 날개색 땜에 그런지 뭔가 옆동네 악당 귀쟁이들이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EXP
356
(56%)
/ 4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쥬엘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