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직 접속을 못해서 정확하게 몰라가지고;;
1670 짜리 배럭에 점핑업인가 해주려고 하는대
베이스캠프? 그거만 등록하면 걍 슈모익 마냥 보상 다 받을 수 있는거임??
1660 올려주는 점핑권 안 먹이면 못 받는 보상 같은거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