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34
조회: 130
추천: 0
점핑업 궁금한 게 있음내가 아직 접속을 못해서 정확하게 몰라가지고;;
1670 짜리 배럭에 점핑업인가 해주려고 하는대 베이스캠프? 그거만 등록하면 걍 슈모익 마냥 보상 다 받을 수 있는거임?? 1660 올려주는 점핑권 안 먹이면 못 받는 보상 같은거 있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