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왕은 너프를 맞아도 1티어 패싱을 해도 1티어 이딴게 밸패?

진짜 밸런스 맞출거면 권왕 5%너프는 했어야 했음 뭐 그정도 해봣자 깔개들은 유튭보면서 해도 다 따고 다니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