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54
조회: 151
추천: 0
홐게의 입장을 오해하지는 말아주세요호크아이가 약해서 = X
호크아이가 무시 받아서 = O 당장 K 눌러서 스킬창만 열어봐도 호크는 쓸 수 있는 스킬이 거의 고정인 수준입니다 7개가 고정이고 나머지 1자리를 블스,크모,해일 세가지 1택해서 씁니다 양 직각 동일하게요 호크가 약해서 징징대는게 아닙니다 1인분을 못하는 것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이 적은만큼 본캐 홐들은 왠만하면 다 깎여있어요 그냥 버리지 않았다면서 버린게 화가 나는겁니다 ㅜ 권왕을 이기던 말던..같은 스킬 같은 사이클 매년 해야하는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