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아이가 약해서 = X

호크아이가 무시 받아서 = O


당장 K 눌러서 스킬창만 열어봐도 호크는 쓸 수 있는 스킬이 거의 고정인 수준입니다


7개가 고정이고 나머지 1자리를 블스,크모,해일 세가지 1택해서 씁니다

양 직각 동일하게요

호크가 약해서 징징대는게 아닙니다

1인분을 못하는 것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이 적은만큼 본캐 홐들은 왠만하면 다 깎여있어요

그냥 버리지 않았다면서 버린게 화가 나는겁니다 ㅜ

권왕을 이기던 말던..같은 스킬 같은 사이클 매년 해야하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