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그런건 아닌데
유저수가 매우적은 캐릭터들을 신경써서 개편해줌
그래서 개편하고 졸라 쌔지면 사람들이 함 키워볼까? 하고
신캐키우는 느낌으로 재화를 쏟아부음

유저가 많은 캐릭 개편해봤자 어차피 키우던 사람들이
계속 키우는거니 오히려 유저수 적은 캐릭 개편해서
사람들이 해당 캐릭을 제로에서부터 키우는걸 바라는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