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막/종막 나올때 1/2/3막이 상위 레이드일때

에기르도 미리 하향시켜서 레이드 나오기전에 골드 깍아놨음

그다음번에도 모르둠도 하향 먼저한거같고


레이드를 출시하면서 그날 깍아야지 

레이드출시는 1달반이나 남았는데 왜 먼저 깍아버리는지 알수가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