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발 붕쯔 이런거 하려고 망치 직업을 한게 아니라..

차징해가면서 딜하는 매력에 한건데 

점점 사람들이 쉽고 쌘캐릭 우리도 해달라 해달라 하니까 

밸패해도 즉발이나 붕쯔만 계속 만지고 차징은 그냥 유기네

솔직히 즉발 붕쯔 이런 빠릿빠릿한 캐릭할 생각이었으면 디트 자체를 안했을거 같은데..

대가리에서 차징해서 묵직한 망치질 한방 이 맛 그냥 먹지말라고 하는거 같네

점점 그캐릭만의 특색들을 다 죽여버리네..

에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