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5일 벨가 출시니까 지금 버전으로 똥꼬쇼 6주 하시고 지들 지표 취합 한다고 1달 더 걸릴테니 어라? 10월 중순이 됫네??
이왕 이런거 로아온 윈터 내용이나 더 채울겸  12월까지 좀더 끌자 해서   12월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