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이번에 로아 복귀한다고 해서 
미리 키우고 싶은 캐릭 1640 만들어놓고 좀 해놓으면 할 수 있다고 했는데
퇴근하고 왜 안되냐고 하고있네
뭐 미리 캐릭 만들어놓은 복귀는 걍 접으라 이거임?

신나서 돌아온 애한테 아 지금 스마게가 ㅂ신이라 아직못해..
이렇게 밖에 말 못하는게 진짜 ㅈ같네용 ;;

물론 나도 1640 환수사 점핑 못해서 ㅈ같아

빨리 수정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