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파석 상자 1000개정도 모아놓은 걸로 필요한 만큼만 쓰면서 슈모익 강화중인데
돌파석 다 떨어졌길래 다시 상자 까려고 보니까 돌파석 상자 전부 증발해있음 이거 머임??? 님들도 그래요??
인벤토리 검색창에 돌파석이나 운명의 라고 치면 돌파석 상자 없는 걸로 나옴
버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