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15
조회: 124
추천: 0
[재업][버그??]돌파석 상자 사라짐.......돌파석 상자 1000개정도 모아놓은 걸로 필요한 만큼만 쓰면서 슈모익 강화중인데
돌파석 다 떨어졌길래 다시 상자 까려고 보니까 돌파석 상자 전부 증발해있음 이거 머임??? 님들도 그래요?? 인벤토리 검색창에 돌파석이나 운명의 라고 치면 돌파석 상자 없는 걸로 나옴 버근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