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재학이형이
'이번 점핑은 저희가 낙원이 출시된 이후 겨울에 점핑권만 써놓고 익스프레스 지정을 안한캐릭이 지옥열쇠를 많이 모아서 재료만 많이 수급해둔 유저들이 이번에 너무 많아서 1640에서 점핑캐 등록하는걸 막게되었다'

라고 말을 하면 이해하고 걍 에이 뛰발 대재학 하고 미리 캐삭 때리고 당일날 키울수 있는 그림이라도 만들어지는건데 그런거 없이 1640 점핑 안됨 꺼지쇼 스탠스 박으니 개빡치는 유저들도 있는거지

재학이형 형이 난 항상 일 못한다고는 절대 생각안해 인력 대놓고 빠진티가 나는데 최선을 다한 결과라고도 생각하고 하지만 형 입터는 디렉터 역할에서는 빠져야 할거같아 소통을 너무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