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1:01
조회: 192
추천: 0
로쌤들 . . . 종막 선행퀘가 무엇인가요 . . .가이드 퀘 확인햇구 , , , 템렙도 맞췃구 , , , 혹시 코어 개방 문제인가 해서 코어도 개방햇고 , , , 관문 선택도 여러 번 확인햇습니다 , , , 주변 로쌤들한테 물어봐도 , , , 그럴리가 없대서 , , , , , ,, ,,,,,,
저 이거 깨고 싶어욕ㄱ,,,,,,,,,,,, ㅜㅜ ![]() ![]() ![]()
EXP
11
(11%)
/ 1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땐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