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어 4막에서
1. 1관 클리어 -> 2관 잡몹 이순간에 카드가 바뀌는게 맞다.(더 편리하다)
2. 2관 잡몹 다 잡은 후->2관 입장 이순간에 카드가 바뀌는게 맞다.(더 편리하다)

지금 현 패치상으로는 1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