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컴까기 밖에 없지만
나중엔 사람대 사람 매칭도 있었으면 재밌을거 같은 생각이 듦
매칭이 될지 모르겠지만 ㅋㅋ

게임 시스템 보면
운빨 요소로 실력격차 심해도 역전 할 수 있는 가능성도 있고
잘 하는 사람도 운빨이 없으면 질 가능성이 있어서 긴장해야하고
밸런스도 괜찮은거 같음

근데 설계 다 해놨더니
1만 나오니까 개 빡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