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맨전에 접었다 왔는데

1700 인데 이벤트골드 제련에 다박아서 1강밖에 못하고 골드 8만 털려서 없고

고대잼은 이다 영상보고 발사대 혼돈 뽑으로해서 고대 혼돈 으로 골랐는데 코어가 없어서 못쓰고

전투력은 1353 인데 4막 싱글 꺨수있는거야?

트팟은 없고 뭐해야대? 카던 가토 낙원은 돌았고 

뭐해야대?

상급제련을 해야되는거야 일반 제련을 해야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