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47
조회: 161
추천: 0
듀얼리스트 그냥 계속하다보면 억빠해준다니들 예전 엘릭서 기억나냐.??
그거랑 느낌이 똑같다ㅋㅋ 실력은 무슨 얼어죽을 걍iq83이면 다 됨 물론 엘릭서처럼 기본적인 방법은 알아야되고 무조건 상대방 날리지말고 수계산해서 걍 상대방 채우는거나 비슷하게 같이 쌓거나 버릴건 버리거나 이런거 대충 짱구굴리면서 하다보면 억까판이 안나올때가 생김 약간 짜증나는판도 섞여있긴한데 그미친 억까판이 읍다 나는 121212 쟤는666665 또븐 내가 3456나오면 상대방이3456나와서 다 까버리고 이런게 계속하다보면 안나오는 때가 온당 역시 주작겜이여 다 세팅되있어 97돌도 특정캐릭 못먹게 다 되있더라
EXP
23,092
(44%)
/ 24,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도톨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