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 예전 엘릭서 기억나냐.??
그거랑 느낌이 똑같다ㅋㅋ
실력은 무슨 얼어죽을
걍iq83이면 다 됨

물론 엘릭서처럼 기본적인 방법은 알아야되고
무조건 상대방 날리지말고
수계산해서 걍 상대방 채우는거나
비슷하게 같이 쌓거나
버릴건 버리거나
이런거 대충 짱구굴리면서 하다보면
억까판이 안나올때가 생김
약간 짜증나는판도 섞여있긴한데
그미친 억까판이 읍다

나는 121212
쟤는666665 또븐
내가 3456나오면 상대방이3456나와서 다 까버리고
이런게 계속하다보면 안나오는 때가 온당
역시 주작겜이여
다 세팅되있어
97돌도 특정캐릭 못먹게 다 되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