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57
조회: 105
추천: 0
오늘 버그 재밌다.종하에서 방향바꿔 저가치는거
8명 모두 첫저가는 쳐지는데 두번째 저가가 안쳐져서 저가패턴 나올때마다 죄다 바닥에 누워있음. 하필또 저가패턴이 2-2, 2-3합쳐 4-5번은 나온듯. 태양만세였으면 더 좋았을걸. 세르카 2관에서 보스한테 잡혔는데 카운터가 안나오고 그대로 날아오름. 간파한뒤에도 계속 안 놓고 패턴해서 리트. 놔라 놔라 빌었지만 안놔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