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하에서 방향바꿔 저가치는거
8명 모두 첫저가는 쳐지는데 두번째 저가가 안쳐져서
저가패턴 나올때마다 죄다 바닥에 누워있음.
하필또 저가패턴이 2-2, 2-3합쳐 4-5번은 나온듯.
태양만세였으면 더 좋았을걸.

세르카 2관에서 보스한테 잡혔는데
카운터가 안나오고 그대로 날아오름.
간파한뒤에도 계속 안 놓고 패턴해서 리트.
놔라 놔라 빌었지만 안놔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