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이런 타이밍이 게임 내에서 축제아님?

복귀도 오고
신규도 좀 오고 얼마나 정착할지는 모르지만

어쩜 ㅅㅂ 중요한 타이밍마다 찐빠를 내냐
솔직히 매번 이지랄하면
까놓고 말해서 일반회사면 바로 징계 감 아니냐? 

아니 시발 한 두번이 아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