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지인 1700에서 하라는거 다 하니까 1200정도 밖에 안 되네 ㄷㄷ
깨포 내실이 전혀 안 되어 있어서 그른가;
앜패 올 6렙 해주는데도 이렇게 낮다고?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