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코코베이스급이라고 했으니까 차사도 1700까지는 똑같이 찍히는거겠찌?

그럼 타캐릭 찍고 모코코베이스로 1700찍고 그 혜택을
1700찍은 차사한테 받으면 최고효율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