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쓰레기 같은 점화

언제까지 시부레꺼 방치하려고

개그튼거 

짜증나 접속안함 -_-


로아온 후에 게임 접속안하는거 오늘이 처음임

유툽이랑 넷플이나 볼랜다

씨부레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