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36
조회: 179
추천: 0
캐릭추천좀 도와주십시요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 2년전에 딸래미육성을 위하여 접었다가
따님이 초등학교들어가셔서 요즘 게임할시간이 다시생겨 로스트아크를 다시하려고합니다. 마침 타이밍좋게 로아온썸머라 캐릭을 골라야되는데... 혹시 추천좀 부탁드려도되겠습니까? 물론 차원술사가 나오면 그캐릭 1빠로 하려고합니다. 직업추천 미리 감사드립니다. 에스더의 기운 많이드세요! ![]()
EXP
69,022
(40%)
/ 72,001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파이터춘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