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물먹고

소화제먹고

30분 운동도햇는데

명치에서 안내려감;

이럴떄 다른음식 안먹는게좋음?

아침에 샌드위치먹고 점심때 떡먹은거밖에없어서

배는고픈데 명치에 뭐걸린느낌떄문에 뭘 먹지도못하겠고

이럴떄 뭐 먹으면 내려갈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