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34
조회: 143
추천: 0
요즘 같은 시대에 조력자가 뜰 수 있는거냐 ?점수고 뭐고를 떠나서 접은 계정을 받고 하는거든뭐든
이게 맞냐 아니 딜이 줫나 안뜨길래 뭐지 쌍치적이라 그런건가 하고 봣는데 낙인이 묻는 꼴을 못봤어 끝나고 따지니까 인터넷 불안해서 그렇다고 미안하다는데 저정도면 뭐 잡는 내내 아무것도 안하고 있던 꼴 아니냐 ? 저러고 3분걸렸어 하 그냥 낙공60-70만 굴려도 찬조는 뜰텐데 뭐냐 ㅋㅋ ![]()
EXP
259
(59%)
/ 3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더워요33] 무적........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배롱배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