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고 뭐고를 떠나서 접은 계정을 받고 하는거든뭐든
이게 맞냐 아니 딜이 줫나 안뜨길래 뭐지 쌍치적이라 그런건가 하고 봣는데
낙인이 묻는 꼴을 못봤어 끝나고 따지니까 인터넷 불안해서 그렇다고 미안하다는데
저정도면 뭐 잡는 내내 아무것도 안하고 있던 꼴 아니냐 ?
저러고 3분걸렸어 하 그냥 낙공60-70만 굴려도 찬조는 뜰텐데 뭐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