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01
조회: 110
추천: 0
진짜 너무 고민인데 둘 중 뭐하죠??충모닉 vs 수라브커
예전에 할때 충모닉이 제일 쾌적했고 수라가 제일 재미있었는데 지금 너무 고민되네요... 점핑권 하나 더주는건 차원술사 할거에요 수라는 1685고 충모닉은 1585인데 그냥 점핑권만 충모닉 주고 수라한테 성장지원하는게 베스트일까요?
EXP
215,120
(20%)
/ 235,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샤나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