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모닉 vs 수라브커

예전에 할때 충모닉이 제일 쾌적했고 수라가 제일 재미있었는데 지금 너무 고민되네요...

점핑권 하나 더주는건 차원술사 할거에요

수라는 1685고 충모닉은 1585인데 그냥 점핑권만 충모닉 주고 수라한테 성장지원하는게 베스트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