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56
조회: 250
추천: 2
아니 진짜 오늘 하는 짓 ㅈㄴ 맘에 안드네1640 림레이크 밀면 1660 점핑권이 안멕여져,
상재도 버그 있어, 레이드 가면 게임 브금 안들려 ㅅㅂ 게임이 ㅈㄴ 찐빠난게 한 두개가 아닌데 왜 임시점검을 안함? 바로 임점 1, 2시간 때리면 덧나냐? 로아온 전에 빨리 복귀해서 1640 찍고 지옥 돌리면 좋아요 했는데 1640은 점핑권을 못 줘 어찌저찌 1660 찍고 하익 멕여서 1700 찍었는데 상재 버그 있어서 강화하지 말고 참아래 ㅅㅂ 뉴비들이 퍽이나 우왕 게임 재밌다하고 다음날까지 기다렸다가 하겠다 다 바로 접지 지난번에 익스 나메 때 서버 팅길 때부터 ㅈㄴ 띄꺼움 max였는데 ㅈㄴ 석나가네 기존 유저도 못 잡고 신규 유저도 못 잡고 이게 뭐하는 짓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