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의 살값에는 하한선이없다 쌀값이 무한정으로 쳐박으면 그걸 아가뤼쩌억해서 흡수해줄만한 거대세력이없음

   주식은 기관들이 항상 밑에서 받아먹어서 시세를 형성하는데 로아는 그런게 없음

   그래서 쌀값이 하루가다르게 쳐박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