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56
조회: 144
추천: 0
이번 코스피폭락으로 깨달았다 로아의 살값에는 하한선이없다 쌀값이 무한정으로 쳐박으면 그걸 아가뤼쩌억해서 흡수해줄만한 거대세력이없음 주식은 기관들이 항상 밑에서 받아먹어서 시세를 형성하는데 로아는 그런게 없음 그래서 쌀값이 하루가다르게 쳐박는듯 ![]() 림병장-아즈샤라 비비가옳았다-아즈샤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