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신캐나올때 해서 밥먹듯이 잔혈 처음엔 자주 먹다 보면 기분좋은데
계속 먹다보면 버스 태워주는것 마냥 ㅈ같은 기분 들어서 중간애들만 골라서 함
결국 너프 당할까봐 찝찝하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