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00
조회: 290
추천: 0
기공 개선된 거 보니까 얘네 이번 밸패 최대 역량으로 한거긴 하네스킬 추가된 개수나 코어 싹 다 갈아엎은것만 봐도 지난 유+충 합친 급임
그나마 유충은 기본 베이스 있고 스킬 몇 개 추가하고 보석 적용시키고 아크그리드도 막 싹 다 갈아엎어지진 않았는데 기공 보니까 세맥만 해도 걍 신캐임 호크에 관심이 없어서 안 한게 아니라 그냥 이게 최대한으로 일 한거인듯 암만봐도 기공 작업하고 남은 일정 보니까 호크까지 하는건 절대 불가능해서 블레이드랑 리퍼 서머너 좀 건들고 마무리 한 거 같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