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률가지고 사람 놀려먹냐

저게 다 다른 캐릭들인데 어떻게든 승급못하게 죄다 s근처 균등성공 시켜서 공명석 바닥날때까지 계속 와리가리만 치고

20캐릭을 도는데 하다하다 막판에 승질나서 피방에서 육성으로 쌍욕을 했다

운없을 수 있는거? 오케이 인정이야

근데 제발 불쾌함이 올라올 정도로 장난질은 안했으면 좋겠어

나 나름 할만충에 대깨로라 그러려니 하는편인데도

이렇게 연달아 운이없을 확률이 쉽게 자주 당첨되는게 내 대가리로는 도저히 납득이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