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11
조회: 166
추천: 0
씨발![]() ![]() ![]() ![]() 확률가지고 사람 놀려먹냐 저게 다 다른 캐릭들인데 어떻게든 승급못하게 죄다 s근처 균등성공 시켜서 공명석 바닥날때까지 계속 와리가리만 치고 20캐릭을 도는데 하다하다 막판에 승질나서 피방에서 육성으로 쌍욕을 했다 운없을 수 있는거? 오케이 인정이야 근데 제발 불쾌함이 올라올 정도로 장난질은 안했으면 좋겠어 나 나름 할만충에 대깨로라 그러려니 하는편인데도 이렇게 연달아 운이없을 확률이 쉽게 자주 당첨되는게 내 대가리로는 도저히 납득이 안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