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키우는 6캐릭은 전부 패싱인데
밸패는 그렇다 치는데 이벤트가 ㅈ같잖아 형

지금 모코코들 알려주면서 하는데
내실 미리한다고 1640 힘들게 키워놓고 스토리밀어서 점핑 안먹히고
이 직업이 좋다고 점핑으로 같은거 하나 더 키워서 강제 나이스단하는 꼬라지를 봐야해?

복귀는 1700찍고 버그로 캐릭 지정안되서 정떨어질려하고
심지어 상재 버그있어서 누르지도 못하고

기존유저는 6캐릭 1720 초과면 그냥 낙원 발사대 키우는거지
점프업도 기존캐릭에 못주고 그냥 아무것도 없잖아

이게뭐야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