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메어 벨가르딘 진짜 어렵습니다
밸패로 똥캐는 똥캐입니다
사기캐 차원술사 과금해서 차원술사로 나메 가시면 되요
익스도 있고 나메도 있는대 똥캐는 가지말란건가
물론 난 애초에 포기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