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계정도삭제하고 한 2년전까지 빡세게 하다가

본캐 직업 기공 너무 밸패도 안해주고 햔타와서

계정 삭제했었는데

이번에 로아온보고 다시해볼까.. 라는마음드는데

개오바아님? 모코코 1300개 다시ㅜ언제줍지 ㅋㅋㅋㅋ

하암.... 그냥 안하는게 나으려나 싶다가도

복귀 뉴비 좋은 시기라길래 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