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나메 컨텐츠 주르륵 낸다고 했으면

그만큼 밸런스 다들 민감한거 말안해도 입아픈데

왜 이렇게 찐빠를 낸거지

신대륙 밀린거 컨텐츠 재탕하는거

다 이해하겠는데 밸패 이건 진짜 이해를 못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