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오랫동안 묵힌캐릭이라 재료는 30까지 찍을 정도로 충분히 쌓여있고 아비도스 거의 6천개 있음
18>20강 누르는거 특재 방어구랑 무기중에 어떤걸 누르는게 좋을까?
아비도스값 생각하면 방어구 누르는게 정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