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첫 출시했을땐
친구랑 피방에서 가디언 무한뺑뺑이돌면서
악세캐고 하다보니 100시간 황금풍뎅이 걍 먹었는데

이제는 직장땜에 피방출첵 어케할지 고민하고있네
그니까 고대젬을 왜 인질잡아서 날 힘들게 하는거야